본문 바로가기

2017/019

군전역일 계산기-군인누리, 군인 커플 부모님에게 추천합니다. 오늘은 군전역일 계산기 어플 군인누리어플을 소개해드릴게요. 입대한 군인이신 당사자 뿐만 아니라 입대한 남자친구를 기다리시는 여성분이나 또는 아들을 기다리시는 부모님들께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군대 종류별로 복무기간을 확인하고 전역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군전역일 계산기-군인누리, 커플,부모님께 추천! 사실 군대에 입대한다는것이 보통 쉬운것이 아닙니다. 또 군대 들어간 사람을 기다리는것도 상당히 고통스러운 시간일테지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전역일 계산기가 나오긴 나옵니다.. 다만 매번 들어가서 확인을 해야한다는 번거러움도 있고 정확성면에서 확실치 않아 그리 사용하지는 않고 있는데요. 매번 언제 군대를 벗어날까하는 생각을 하면서 귀찮게 달력 확인하지마시고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17. 1. 12.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대표적인것들만 간추려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하기 방법중 제일먼저 설명드릴것은 농협에 직접 찾아가는것입니다. 가까운 농협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되고요. 가실때 신분증은 반드시 가져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직접방문 할 상황이 안되시면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셔도 가능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이제 쉬운 방법은 농협인터넷뱅킹서비스로 가능한건데요. 설명에 앞서 알아두셔야 할 점은 인터넷으로 하실때에 일요일은 불가하고 시간은 08:00~21:00까지입니다. 자 이제 설명해드릴게요. 농협카드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서 메인화면을 접속하시면 .. 2017. 1. 11.
공무원 자녀 등록금 지원 알아봅시다. 요즘 대학입학을 앞둔 자녀를 두고 계신 부모님들이나 혹은 학교에 다니고 있는 자녀가 있으신 분들께서는 여러가지 비용을 앞에두고 골머리를 앓고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 중에서 공무원 자녀 등록금에 대해 궁금증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흔히 공무원 자녀는 대학 등록금이 지원이 되는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것 같은데요. 기대하시는 '대학 등록금'자체에 대해서 공무원 자녀에게 등록금을 지원해 주는 제도는 없습니다. 다만 국가장학금과 같은 제도는 직업이 무엇이냐는 중요치 않기 때문에 신청하시면 국가장학금의 혜택을 받을 수는 있다고 합니다. 위는 한국장학재단의 답변 내용입니다. 직업은 상관이 없다고 답변이 올라와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 2017. 1. 10.
뜨거운물 다이어트 효과및 방법! 새해를 맞이해서 다이어트를 목표로 세우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죠. 저 역시 올해 목표에 '다이어트'라는 글자를 추가하여 계속해서 운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운동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음식조절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해요. 먹는음식이 무엇이냐에 따라 다이어트 성공여부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하는데요. 그리 잘 알려진 방법은 아니지만 오늘은 효과적인 방법중에 하나인 뜨거운물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공통적으로 요구되는 사항 중 하나가 바로 물을 많이 마시라는거죠. 하루에 1.5~2L정도의 물을 마시라고 통상적으로 얘기가 되는데 그만큼 다이어트에 있어서 수분섭취 역시 고려해야 할 사항이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뜨거운물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 먼저 말씀드릴게요... 2017.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