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4

발가락 동상 증상과 치료법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겨울철 추위는 더 강해져 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아무래도 밖에 나가기가 꺼려지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밖에 나가서 일을 한다던지 외출을 하는 경우가 있기 마련인데요. 사실 많은 사람들이 크게 동상에 대해서 신경을 쓰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심한경우 오랫동안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발가락 동상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상이란 추운 환경에 노출된 신체부위에 조직이 손상되서 나타나는 증상으로 추위에 노출되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감각이 없어지고 해당 부위 피부의 색깔이 변화하게 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기본적인 증상인데요. 사진을 통해 증상을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2017. 12. 29.
업비트 BTC거래방법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께서 가상화폐 투자에 뛰어들고 있는데요. 가상화폐 투자자분들, 특히 초보 투자자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업비트 BTC 거래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원화 거래는 자신의 계좌에 입금을 하고나서 가상화폐를 구매하면 되는 구조인데요. BTC거래는 원화만 가지고 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말그대로 BTC를 이용하여 코인을 구매하는 구조입니다. 여기서 BTC란 비트코인의 줄임말로 비트코인으로 다른 코인을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BTC 거래방법과 시세변동 구조 우선 원화를 이용하여 비트코인을 구매합니다. 사실 BTC를 이용한 코인을 구매하실때는 비트코인 시세와 그 해당 코인의 가치를 잘 파악해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사실 좀 복잡한 구조이긴 한데 한마디.. 2017. 12. 28.
조선대학교 정시등급 2017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입니다. 수능이 끝난 수험생분들께서는 아마 정시 원서접수만을 뼈빠지게 기다리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자신의 성적을 잘 분석하고 전략을 잘 짜야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된다는 것은 잘 아실거라고 생각이듭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역대 입시 결과를 파악하는것인데요. 오늘은 조선대학교 정시등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선대학교 정시등급 2017 올해 조선대학교 정시 모집인원과 전형정보를 간단히 정리한 표입니다. 가군과 나군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무슨 과에 지원 하느냐에 따라 필요한 성적(수능,학생부,실기)이 다르기 때문에 잘 참고하셔야 되겠습니다. 조선대학교는 1월6일부터 9일까지 인터넷 원서접수를 받고2월2일 합격자 발표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그 외 추가합격자등은.. 2017. 12. 28.
2018 전북대학교 체육교육과 실기 종목 및 배점표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얼마전에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이 났습니다. 물론 아직은 수능성적표가 나오지 않았고 정시 접수일정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 있는 상황이기에 입시가 완전히 끝났다고 볼 수는 없지만 수능이라는 거대한 산을 넘었다는 점에서 아마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해방감을 느끼고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예체능을 준비하는 학생, 특히 체육교육과나 체육관련학과를 생각하고 있는 학생분들을 위해 2018 전북대학교 체육교육과 실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북대학교 원서접수일은1월 6일~1월9일 이구요. 체육교육과 실기 예비소집일은 1월 23(화)로 실기날짜와 동일 합니다. 위 사진 노란색 박스 부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전북대학교 체육교육과 실기 종목은 체조,핸드볼,배구,농.. 2017. 1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