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11

알씨 동영상 편집방법과 다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알씨 동영상 편집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 볼까 합니다. 여러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이 있지만 알씨의 경우에는 사실 사진을 많이 찍고 사진을 이용해 동영상을 만드시는 분들에게 딱 적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알씨를 통해 어떤 동영상을 만들고 편집 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다운로드링크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씨 동영상 편집 방법과 다운 알아봅시다. 아마 이 글을 보고계신분들은 알씨를 다운로드 했을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요. 혹시나 다운을 하지 않으신분들은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테니 다운로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알씨를 설치하면 동영상 편집 아이콘을비롯해 총 3개가 설치된답니다. #간편만들기를 이용해 편집하기 처음 실행했을시 위와 같은 화면이 등장합니다. 사실 편집.. 2018. 1. 29.
윈도우 스티커메모 단축키요약-글자크기 비롯 유용한팁 윈도우안에 탑재되어있는 여러가지 기능이 있지만 '스티커메모'기능은 정말 유용합니다. 특히 직장인을 비롯해 컴퓨터 사용이 많으신분들은 제 말에 공감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학창시절 쓰던 포스트잇과 같은 느낌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윈도우 스티커메모 단축키요약에 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단축키는 상당히 많지만 실제로 사용할만한 기능은 그렇게 얼마 안되기때문에 살살 익히며 외워두신다면 편하게 메모를 하실수 있을것 같네요. 윈도우 스티커메모 단축키요약-글자크기 비롯 유용한팁 1)색상 조절과 실행키단축키 우선 윈도우내에서 스티커메모를 실행하시면 기본적으로 노랑색이 나올겁니다. 그런데 색깔 조정을 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실제로는 노랑색을 비롯하여 파란색,녹색,분홍색,흰색,보라색등도 존재합니다. 색상을 조.. 2018. 1. 29.
플랭크 어플 추천!- Plank Timer 플랭크가 우리몸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는 운동이라는것은 많이들 아실겁니다. 전신의 근육을 이용하는 운동으로서 많은 사람들께서 플랭크를 하시는데요. 오늘은 제가 플랭크 운동을 할때 이용하는 플랭크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플랭크 어플 추천!- Plank Timer 사실 플랭크 어플이라고해서 특별한 기능이 있는건 아니고요. 본인이 운동하실때 정확히 몇분몇초를 견디고 플랭크를 하는지 시간을 파악하는 용도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여러가지 플랭크자세를 시간대별로 정해진 5분 프로그램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유용히 이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우선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주시고요. 여기서 플랭크라고만 검색해도 제가 사용하는 어플이 가장 최상단에 등장하네요. 정확한 어플의 이름은 'Plank Time.. 2018. 1. 28.
그림판 지우개 크기 조절하기방법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의 기본프로그램인 '그림판'을 이용해서 많은 작업들을 하시는데요. 물론 전문가들을 위한 포토샵 프로그램도 있지만 간단한 작업을 할때면 그림판만한게 없는것이 사실입니다. 오늘은 그림판 지우개 크기 조절하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림판 지우개 크기조절하는 2가지 방법 우선 그림판을 실행시키시고요 저는 튤립 사진을 한번 예로 지워볼게요! 첫번째 방법은 마우스만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지우개 버튼을 클릭하신후에 오른쪽을 보시면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크기조절을 이용했지만 이렇게 위와 같은 크기가 한계입니다. 이것보다 더 크게 하고싶으실때는 단축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키보드상에서 컨트롤(Ctrl)과 +버튼을 같이 누르면 지우개 크기를 더 늘릴.. 2018. 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