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주말 유럽축구선수 축구화 실착사진

by moneyback 2013.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제블로그 2번째 포스팅이네요.!! 아직 방문자수가 크게 많지는 않지만 언젠가는 하루 1만명이라는 방문자를 목표로 하고있답니다.ㅎ 물론 쉽지않다는 사실은 잘 알고있습니다만 두달 안에 달성하기를 원하고 있답니다.ㅎ

 

자 본론으로 돌아가서 오늘 포스팅 주제는 지난 주말 유럽축구선수들의 축구화 실착 사진을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어느 축구선수가 어떤 축구화를 신는지 브랜드는 어딘지 확인해 보도록 하고 다양한 축구화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ㅎ  자 그럼 주말 유럽축구선수 실착사진 살펴볼까요?

 

 

 

토트넘 유니폼을 입고있는 이선수!! 어디서 많이 본 축구선수 이죠? 바로 토고출신의 아데바요르 입니다.

2006독일 월드컵때 우리나라가 토고와 조별예선에서 맞붙었기에 국내팬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선수입니다.

 

아데바요르는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9를 신었네요. 색상이 파란색인것을 봐서는 최근에 출시된

제품인듯 하군요.

 

 

 

 

 

이선수는 유니폼이나 얼굴을 봤을때는 누군지 모르는 선수네요..ㅠ 축구화는 육안으로 봐서는 어떤 축구화 인지 판단을 잘못하지만 이축구화는 아디다스 아디제로f50 입니다. 이런 색상이 출시 된적이 없기에

마이 아디다스를 하여 자신이 색상을 직접 선택한거 같습니다.

 

 

 

 

 

이제품은 아디제로f50 제품인데 색상은 처음보네요. 아디제로 3인지 4인지 구별을 잘못하겠네요.

이축구화의 주인공은 에릭 아비달입니다.ㅎ 최근에 암투병으로 그라운드를 떠났다가

최근 그라운드로 다시 복귀했습니다.

 

지난 7일 마요르카와 대결에서 교체로 나오자 홈팬들은 에릭 아비달을 위하여 기립박수를 쳐주며

복귀를 환영했습니다. 아비달은 13개월만에 그라운드로 복귀했으며 간암수술을 받았기때문에

걱정이나 우려의 시선이 많았으나 앞으로 2년간더 선수생활을 이어갈수 있다고 해요.!!

 

정말 축구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품은 펠레스포츠의 trinity 3e라는 제품입니다. 아직 국내에는 잘 알려지진 않은 축구화인데요. 아무래도 나이키와 아디다스라는 큰 브랜드에 밀려 어쩌면 잘모르는 것이 정상일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축구화의 착용감은 어떨지 궁금한네요.

 

 

 

 

 

맨위에서 처음에 봤던 날라차기하던 선수가 이선수였군요. 마이아디다스 프레데터LZ를 착용했습니다.

빨간색을 바탕으로 리셀존 부분에는 흰색을 사용했군요.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은 그닥..이라는 생각이드네요.

 

 

 

 

 

나이키 crt360 마에스트리3이군요 이제품역시 최근에 나왔습니다. 나이키 crt360마에스트리3의 경우에는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있는 축구화중 하나인데요. 저도 마에스트리3을 신어 본적이 있고, 트레콰티스타3노란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제품 모두 착용해봤지만 트레콰티스타가 마에스트리에 비해서

 

크게 뒤쳐진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보급형축구화 중에서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고 느껴질 정도네요.

위의 제품은  한눈에 봐도 흰색이기에무엇보다 축구화 오염이 많이 걱정이 되네요..ㅎ

 

 

 

 

 

 

등을지며 수비를 하고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선수는 카디프시티의 크렉 벨라미 입니다.

벨라미는 리버풀과 맨시티에서 뛰었던 경험이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있는 선수중 한명입니다.

더군다나 현재 잉글랜드 챔피언쉽(2부리그)인 카디프시티에 소속되어있으면서

 

김보경 선수와 한솥밥을 먹고있습니다. 왠지 다른 외국선수들에 비해 정이더 가는군요..ㅋ

벨라미는 아디제로f50 블랙아웃 제품을 신었습니다.

 

 

 

 

 

언뜻 보면 나이키 티엠포레전드4 유로버전 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나이키gs2입니다. gs2는 한정판으로 나오면서 수량도 적어서 희귀성이 크지만 무엇보다 40만원이 넘는 가격이여서

구매하기가 굉장히 부담스러운 축구화입니다.

 

축구선수나 신을수 있지 일반인 같은 경우에는 꿈도 못꿀 가격의 축구화입니다.

 

 

 

 

 

마지막은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9를 실착한 선수입니다. 잘 보이지는 않이만 FG로 판단이 되네요.

저도 베이퍼9를 구매하려고 계획하고 있었지만 아무래도 주위에 인조잔디여서 AG제품을 구입하려고

출시날짜를 기다렸건만.. 국내에는 AG가 정발이 안되어서 해외구매를 통해서만 구입할수있습니다.

 

아쉽지만 언제 기회가 된다면 꼭 신어보고 싶은 축구화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