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간표 어플 추천 TOP5 (고등학교, 대학원, 시간표 짜는 앱)

by moneyback 2022. 3. 26.
반응형

시간표 어플 추천 글입니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 생활 속에서 시간 관리는 필수입니다. 특히 고등학교를 다니거나 대학원생 등 학생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도 시간 관리하는데 앱을 이용하면 효과적입니다. 매일 보내야할 하루 시간을 관리해보세요. 시간표 짜는 앱을 비롯해서 관리하는 어플 TOP5를 선정했습니다. 

[[나의목차]]

 

▼학생, 청년분들은 본인이 대상자인지 쉽게 확인해보세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토스로 쉽게 가능)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포스팅입니다. 사실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여러 지원금들이 많이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이후 재난지원금들은 대부분 다 알고 있지만,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임에도 불구

footballlife.tistory.com

 

시간표 어플 추천 TOP5

시간은 돈이라는 말이 있죠. 그만큼 시간을 다루는 것은 가치있는 일입니다. 빡빡한 스케줄을 관리하고 다음 일정을 확인 하기 위해 아래 추천해주는 앱을 사용해 보세요.

1. 클래스업

클래스업은 통해 학교 수업 시간표를 짤 수 있습니다. 메모와 과제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시간표는 같은 학교 다른 사용자가 입력한 수업을 검색 가능하며, 멀티 시간표 및 친구시간표를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노트(수업)

  • 일정과 할일, 메모 정리 가능
  • 코드와 자동완성 기능을 통한 시간, 수업명 태그 추가 가능

위젯

  • 주간 시간표와 하루 일정 위젯 기능 제공.

 

 

클래스업 Download

 

2. 담다-시간표 잠금화면, 위젯, 공부시간 측정 

담다는 1분단위까지 쪼개서 시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TODO, 알람, 대시보드 위젯 가능합니다. 본인의 일정을 반영해서 시간표를 만든 다음 바탕화면 위젯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몇가지를 설명드리면 어두운 밤에 볼 때 다크모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 태블릿처럼 큰 화면에 맞게끔 가로모드가 추가되어 적용할 수 있습니다.

 

1주일 스케줄을 타임라인으로 제공할 수 있으니, 주간 일정 만드실 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담다 Download

 

 

3.마이루틴- 하루 관리 앱

 

마이루틴 어플은 생상적인 일상을 보내기 위해 최적화된 어플로 목표와 계획을 한 곳에 정리해서 습관을 형성하는데 용이합니다.

 

자신만의 루틴을 만들거나, 앱 자체에서 추천해주는 베스트 루틴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기능으로 평가받는 것은 알림 기능입니다.

 

원하는 루틴을 설정하면 계획한 루틴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나의 기록을 한번에 확인하여 본인이 실천한 것들을 그래프로 확인도 가능합니다.월간리포트를 통해 달성한 루틴을 확인하고 피드백 할 수 있습니다.

 

PC와도 연동가능 하니 컴퓨터 바탕화면 시간표 프로그램, 어플이 필요하시다면 연동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이루틴 Download

 

4. 데일리 스케줄-플래너,생활계획표

데일리 스케줄은 완벽한 시간관리를 위한 앱으로 위젯 설정과 멀티 시간표, 알람, 체크 박스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원하시면 시간표를 pdf 변화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표를 종이로 뽑아 독서실, 학원, 방안에서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시간표 만들기는 1시간부터 30분,15분,10분,5분 단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화면 멀티 위젯 기능을 통해 여러 시간표를 각 위젯을 통해 나오게 설정도 가능합니다. 

 

 

데일리스케줄 Download

 

5. 심간표(심플시간표)

심간표는 심플시간표의 줄임말로 간단한 시간 설정이 가능한 앱입니다. 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 대학교 시간표를 심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강의 이름을 등록하고 원하는 색상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수정 및 복사가 가능합니다. 한번에 보는 시간표를 원하는 경우에 사용하시면 안성맞춤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심간표 Download

 

고등학교를 다니는 학생, 대학생들은 아침부터 버스 시간표 확인하랴 수업 맞춰 등교하느라 빠듯한 일정을 보내실텐데요.

 

소개해드린 어플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서 시간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시면 좋겠습니다. 

어떤 시간표 어플이 가장 좋습니까?

좋은 시간표 어플로 클래스업,담다,마이루틴,데일리스케줄, 심간표 등이 있습니다.

시간표 앱 기능은 무엇인가요?

주요 기능으로 메모, 시간표 제작, 위젯 설정, 알림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