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화상영어 추천! '어메이징토커' 회화 수업 후기

by moneyback 2022. 6. 3.
반응형

요즘은 다양한 매체를 이용해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학원, 과외, 독학 등 여러 방법이 있죠. 하지만 늘 가격과 효율성을 고민하기 마련인데요.

이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가장 좋은 플랫폼은 '화상영어' 과외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면 과외보다는 저렴하면서 1대1 수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영어 회화 공부에 관심이 있다가 '어메이징토커'라는 화상 영어회화 수업을 알게 됐는데요. 실력 좋은 선생님들을 택하고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어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메이징토커

https://www.amazingtalker.co.kr/

 

어메이징토커 AmazingTalker | 1:1로 배우는 재미있는 외국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외국어 선생님과 1:1로 수업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바로 어메이징토커에서 외국어를 배워보세요. 영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등 40개국어를 온라인에서 쉽게

www.amazingtalker.co.kr

 

어메이징토커는 2016년에 대만에서 시작한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 어디서든지 영어, 스페인어, 한국어 등 여러 언어를 학습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각지에 있는 실력 좋은 선생님들과 1대1 매칭하여 영어회화나 기타 다른 언어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등록된 학생수는 100만명에 육박하고 선생님들 역시 7000명 이상 활동중에 있다고 하네요.

 

영어뿐만 아니라 여러 다른 언어들도 배울 수 있는 게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메이징 토커 수업 장점

사실 영어 과외를 직접 받는 것이 좋아보이긴 하지만,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또 혼자 독학하기에는 쉽지 않은 것이 영어인데요. 이 둘 사이에서 효율적으로 절충 할 수 있는 방법은 '화상영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TOP 10 화상 영어 | 120만이 선택한 1:1 영어 회화 학습 플랫폼

효과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맞춤형 1:1 화상 영어! 7000명 이상의 검증된 최고의 영어 선생님들 중 최고의 선생님과 1분내에 매칭

www.amazingtalker.co.kr

 

얼굴을 볼 수 있고,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면으로 하는 영어과외 만큼이나 큰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어메이징토커를 통해 영어회화 수업을 직접 체험해봤는데요.

 

수강 전에도 기대를 했지만, 수강 후 더욱 만족했습니다. 제가 느낀 장점과 수업 후기를  아주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메이징 토커 장점!

 

1. 저렴한 가격대

 

어메이징 토커의 장점은 3가지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장 먼저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대로 선생님들은 고를 수 있는 것입니다. 본인이 직접 선생님들을 선택할 수 있고, 아니면 본인의 현재 상황과 조건을 입력하여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 추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수업 진행영어, 예산범위, 국적 등을 선택해서 선생님들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본인이 직접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을 수 있고, 후기 등을 참고해서 좀 더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기 쉽습니다.

 

특히 가격대가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금액대에 선생님을 찾기가 비교적 쉽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또한 본인에게 맞는 선생님 찾기도 가능합니다. 자신이 배우고 싶은 언어와 조건들을 입력하면 30초 내로 나에게 맞는 선생님을 추천해 주니 이렇게 선생님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매칭된 선생님과는 미리 이야기를 나눠볼 수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선생님들을 찾아보고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2. 우수한 선생님들

어메이징 토커에 등록된 선생님들의 소개를 통해  경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도한 영상을 통해서도 선생님의 자기소개 모습과 1대1 수업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직접 확인하기 전까지는 선생님 스타일이 어떤지 쉽게 가늠이 되지 않죠. 그런데 이렇게 영상으로 선생님의 목소리와 발성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듯 합니다. 

 

선생님 페이지 들어가면 이렇게 강의 가격대와 소개, 그리고 다른 학습자들의 후기들도 확인하시면 선생님 선택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될 듯 합니다. 

 

3. 유연한 시간대

선생님을 선택하셨다면 수업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녹색으로 표시된 시간대가 예약이 가능한 시간대입니다. 고정적이지 않고 자신이 직접 시간대를 선택해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편합니다. 

 

화상영어 수업 체험후기

화상영업 수업은 zoom 줌을 이용해서 진행이 됩니다.

 

먼저 수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선생님을 고른 후, 체험수업 혹은 정규수업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결제를 하고 난 다음 앞서 살펴본 대로 비어있는 시간대를 본인이 직접 선택해서 수업 예약을 진행합니다.

 

저는 미국 국적의 '테드' 선생님을 선택하고 수업을 진행해 봤습니다..

 

수업을 예약하면  이렇게 수업시간과 함께 '교실로 들어가기' 버튼이 생성이됩니다. 

 

수업 시간 10분 전부터 해당 버튼이 생성이 됩니다. 또한 수업 예약이 확정되면 선생님께서 직접 메세지를 보내주시면서 어떻게 수업이 진행될지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습니다.

태드 선생님과 처음 수업을 진행해봤습니다.

 

처음에 자기소개를 한 뒤에, 제 전반적인 영어 실력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제 문제점을 지적해주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영어 공부를 해왔는지 여쭤보시고 그에 대한 조언과 함게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발음-문법-질문과 답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었는데요. 즉각 피드백을 해주셔서 제 문제점이 무엇이고 앞으로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 지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특히 영어 실력을 빠르게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평소 어떻게 해야하는 지까지 정말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워낙 경력이 많으셔서 그런지 수업 진행하는데 있어서는 막힘이 없었고, 적절한 대답과 함께 웃으면서 진행해주셔서 아주 즐겁게 첫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제가 느꼈던 단점은 딱 한가지 있었습니다. 처음에 예약했던 수업 시간을 선생님께서 해당 시간에 집에 안계신다고 하며 스케줄 재조정을 요청했었습니다. 그런데 수업을 캔슬하려면 수업 시작 시간 12시간 전에만 가능한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12시간이 지난 시점에서 수업취소를 하려면 기존 예약해 두었던 수업 시간 시작 후에 선생님께 적합한 이유와 함께 요청을 해야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선생님께서 일괄 취소하는 기능이 있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물론 이것 이외에 수업을 진행함에 있어서는 불편한 점이 전혀 없었습니다. 한번의 체험이었지만, 지속적을 수업을 들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