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기타

옵티머스 g프로 후레쉬켜는법

by moneyback 2013.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제가 옵티머스g프로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정말 유용한 기능이 많다고 느꼈지만, 생각해보니 그 많은 기능을 제대로 활용하지는 못했던것 같습니다.ㅠ 그중에서도 휴대폰 뒷면에 있는 후레쉬 기능을 단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는데요. 후레쉬 기능을 켜기 위해 휴대폰을 이리저리 뒤져봤지만 결국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검색을 오랫동안 뒤진끝에 결국 켜는방법을 알아 냈는데요. 제가 알아낸  옵티머스 g프로 후레쉬 켜는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처럼 옵티머스g프로 휴대폰의 뒷면을 보면 카메라 렌즈옆에 후레쉬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후레쉬 기능이 탑재되면서 휴대폰에서도 이것을 켜는 기능이 있는듯 했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군요. 그런데 인터넷을 뒤져보니 옵티머스 g프로 후레쉬를 켜려면 어플을 따로 다운받아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길래  바로 어플을 다운 받아봤습니다.

 

 

이렇게 스위치를 올리고 내리면 켜지고 꺼지는 기능입니다. 뭐 비록 켤때마다 어플을 실행해야한다는 불편함은 있지만, 그래도 방법이 이것밖에는 없다니 할 수 없죠..ㅎ 또 스위치  옆에보시면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요. 이것은 스위치를 올릴때마다 나는 소리를 끄고 키는 기능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래요.~

 

 

스위치를 올려 후레쉬를 켜봤습니다.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안았지만 상당히 밝더군요. 밖에서나 밤에 사용할때가 종종 있을듯 합니다.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서 '후레쉬 어플'이라고 검색후 아무거나 다운을 받으셔도 무방합니다. 근데 저는 보시는 바와같이 가장 처음으로 나와있는 "가장 밝은 LED 손전등" 이라는 어플을 다운 받았습니다. 그런데 어플마다 밝기에는 크게 차이는 없을듯 싶네요.ㅎ

 

아무튼 후레쉬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서 속이 후련하네요. 그런데 정말 휴대폰 상에서는 후레쉬를 켜지 못하는지 알 수가 없네요...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