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기타

GS 편의점 반값 택배 가격 및 보내는법

by moneyback 2021. 7. 7.
반응형

예전에는 우체국에 방문하거나 대형 택배 회사에 직접 들려서 택배를 보내곤 했지만, 요즘은 쉽게 접할 수 있는 편의점에서 택배 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변 곳곳에 있는 편의점을 통해서 택배를 주고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편리합니다. 오늘은 GS 편의점에서 운영하는 반값 택배 관련된 글입니다. 가격은 얼마이며 보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목차 

  1. gs 편의점 반값택배  가격 
  2.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하기
  3. gs 편의점 반값택배 조회

 

-반값 택배 가격 -

GS 편의점 반값 택배 가격입니다. 

 

0~500g은 1천600원 

500g~1kg은 1천800원

1kg~10kg은 2천100원 

 

수거 후 3일 이내 제주는 수거 후 2일 이내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하기-

미리 인터넷에서 택배 관련해서 작성하고 예약을 하고 가면 더 편합니다. 시간을 아끼고 물건만 딱 전달해주면 되니 입력이 쉬운 인터넷으로 미리 관련 정보를 적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 사이트 이동후 설명 보면서 예약 진행하세요.

1. 물품 정보 입력하기

보내는 물품 품목에 대해서 선택합니다.

물품 가액도 정확히 적습니다. 혹시 모를 사고나 문제 발생가 일어났을 경우 물품 처리를 위해서 적는 것이니 정확히 기재하시고요. 어떤 목적으로 보내는 것인지 '등록 정보'를 작성합니다. 이때 제한되는 품목도 존재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반송처 입력

반송처를 입력하세요. 여기에는 보내는 사람의 정보를 적으시면 됩니다.

이름, 휴대폰 번호, 예약번호 수신용 (휴대폰 번호와 동일 가능), 주소 등을 적습니다.

 

3. 도착 편의점 입력

도착 편의점을 검색하셔서 정하신 후에 받는 사람에 대한 정보 역시 적어줍니다. 또한 택배비는 선불인지 착불 인지도 선택 후에 알맞게 처리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예약이 완료되며, 예약 번호를 편의점 가셔서 입력 후 택배 발송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gs 편의점 반값 택배 조회-

gs 편의점 반값택배 조회도 가능합니다. 택배를 보내고 나온 운송장 번호를 입력 후에 조회하시면 됩니다. 링크를 타고 가시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gs 편의점 조회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