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게임

피파3 베일 시즌별 능력치와 가격 정보

by moneyback 2014.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피파3 베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레알마드리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더욱더 인기를 끌고있는 선수중 한명인데요. 게임상에서는 리오넬 메시보다 더 좋다고 평가받을 정도로 선수 자체로 놓고봤을때도 상당히 매력적인 선수입니다. 피파3 상에서의 시즌별 능력치와 세부적인 스탯, 또 가격등을 살펴보겠습니다.

 

 

피파온라인3 베일 시즌별 능력치 및 가격

 

 

 

 

베일의 주요 포지션은 왼쪽 윙포워드, 혹은 오른쪽이고 CF나 ST도 소화할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체 능력도 183cm으로 공중볼 경합에서도 그렇게 크게 밀릴 만한 수준도 아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상당히 강점이 많은 선수라 보여집니다.

 

 

 

피파3 베일13시즌 능력치 표입니다. 기본적인 오버롤은 79로 상당히 높은 수준인데요. 세부적인 수치를 살펴보면 역시 베일답게  스피드가 가장 높습니다. 실제 축구에서 상당히 빠른 스피드를 활용하여 플레이 하듯  게임 상의 능력치 역시 상당히 높게 나왔습니다. 속력이 87, 가속력이 83이고 스테미너도 81입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대부분 능력치가 골고루 잘 갖춰져있습니다. 특히 다른 공격수들 과는 다르게 수비적인 능력치도 낮다고 볼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수준인데요. 아마 수비수 출신이었던점을 감안해서 이러한 능력치가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13시즌 베일 가격입니다. (1월9일기준) +1이 390만ep 수준으로 거래가 되고 있네요. 몇달전만 하더라도 200만ep대였던것 같은데 얼마전 로스터 패치가 되면서 가격이 상승했네요.

 

 

 

 

 

다음은 10시즌입니다. 사실 베일은 13시즌을 제외하고 다른시즌들은 능력치가 그리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비교를 위해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LW, LM,LB 공격,미드필더,수비에 걸친 능력치가 70대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런 유형의 선수는 처음 보는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다양한 위치에서 활용 할 수 있으니 좋긴 하지만 특별히 특출난 능력이 없어서 인지 그리 끌리진 않네요. 본인의 강점이 드러나는것이 없는것이 좀 아쉽습니다.

 

 

 

 

낮은 스탯만큼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10만원 후반대를 형성하고 있는 모습인데 13베일을 사용해본 입장에서 체감이 어느정도 차이가 날지 궁금하네요.

 

 

07시즌은 오버롤이 70으로 베일의 시즌선수 가운데 가장 낮은 능력치입니다.  그래도 프리킥은 80으로 강점은 하나 있네요.

 

 

가격은 10만원대로 앞서 살펴본 10시즌에 비해서 더 싸네요.

 

 

자 이렇게 베일을 시즌별로 능력치와 가격을 살펴봤습니다. 여기서 13시즌만 사용해봐서 다른 시즌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확실히 13시즌은 체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