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게임

피파3 팔카오 시즌별 능력치와 가격정보

by moneyback 2014. 1. 20.
반응형

 

 

오늘은 피파3 팔카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계 최고의 공격수중 한명으로 꼽히는 팔카오는 최근 몇년 사이에 팬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상당히 높아진 케이스 입니다. 게임상에서는 골결정력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좋은데 과연 능력치는 어느정도이고 가격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파 온라인3 팔카오 시즌별 능력치 & 가격 정보

 

 

 

세부적으로 능력치를 살펴보기에 앞서 기본적인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시즌 까지만 하더라도 AT 마드리드에서 상당히 좋은 골결정력을 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죠.  올시즌 부터는  AS모나코로 이적했습니다. . 국적은 콜롬비아고 신장은 176cm로 그리 크지 않은 체구 입니다. 하지만 헤딩 능력치는 상당히 높게 나와 있어서 헤딩으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봅니다.  우선 13시즌 부터 살펴볼게요.!

 

 

기본 오버롤은 78로 상당히 높은 수준 입니다. 요즘 06시즌이 등장하면서 80넘어가는 선수들이 나오긴 했지만 78이라는 숫자도 상당히 높죠. 능력치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공격수에게 꼭 필요한 능력들은 대부분이 높게 나와있다는 것을 아실수 있습니다.

 

먼저 앞서 언급했듯 골결정력이 85이구요. 위치선정,점프도 역시 85 입니다. 눈에띄는 것은 역시 헤딩입니다.  무려 87로 웬만한 선수들보다 훨씬 앞서 있네요.  키가 그리 크지 않지만 실제 헤딩으로 골을 많이 넣어서 그런것 같긴 한데 너무 높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

 

팔카오는 우선 전형적인 st형으로 좌우 윙 보다는 전방에 위치하여 순전히 골을 넣는 역할이 가장 어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스팅 날짜를 기준으로 13시즌 팔카오는 +1이 335,000ep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13시즌 공격수들중 그래도 어느정도 높은 수준이라고 볼 수 있죠. 가격은 그래도 예전보다는 많이 내렸습니다. 몇달 전 에는 7~80만ep 정도로 팔리는것도 봤는데 이정도면 2분의 1이상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나중에라도 꼭 써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10시즌 입니다. 사실 팔카오는 13시즌을 제외하고 거의 대부분의 유저분들이 쓰질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쓰긴 하지만 너무 능력치와 체감 차이가 너무 크다고 하네요.

 

 

 

13시즌과 오버롤 차이는 4이구요. 세부적인 능력치를 보시면 특별히 특출 난것 없이 어느정도 균형이 맞춰져 있습니다. 그래도 골결정력과 헤딩,위치선정,점프등은 역시 높습니다.

 

이정도면 뭐 은카 달아주면 그래도 괜찮을 듯 싶기도 하네요.ㅋ

 

+1 기준 2만ep 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차이가 나긴 나보이네요. 가격면에서도 10배이상의 차이가 나니 확실히 13시즌과는 비교를 할게 못되나 싶습니다. 그래도 앞서 살펴본 능력치는 그리 나쁘지 않았으니 써볼만한 선수라 생각이 듭니다.

 

 

 

09시즌입니다. fc 포르투 시절인데 사실 이때는 그리 주목을 받진 않았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at마드리드로 이적후에 알기 시작했구요. 개인적으로 09시즌은 10시즌보다 더 스탯이 좋지 않기 때문에 써보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지만 그래도 비교를 위해서 한 번 살펴볼게요.

 

 

 

눈에띄는 것이 있다면 발리슛, 프리킥 능력치가 대폭 하락 했습니다. 패스 역시 마찬가지 이구요. 기본적으로 다른 것들은 10시즌과 크게 차이가 나진 않아 보이네요. 골결정력도 79로 높은 수준이구요. 일부 능력치가 너무 떨어지는 바람에 차이가 있는듯 싶습니다.

 

 

 

근데 가격은 오히려 09가 더 높습니다. 오버롤 적인 차이가 있지만 체감 이라든지 기타 다른 것들면에서 09가 더좋은 것 같네요.

 

이상으로 피파3 팔카오 능력치와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혹시 팔카오 사용해보신 분들은 체감이나 후기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