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게임

피파3 헐크 시즌별 능력치 및 가격정보

by moneyback 2014.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피파3 헐크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실제로도 상당히 몸싸움이 강하고 게임상에서도 파워풀한 선수로 알려져 있는데, 시즌별로 세부적인 능력치와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파3 헐크 시즌별 능력치 및 가격

 

 

 

브라질 국적의 헐크는 현재 러시아의 제니트에 속해있고 왼발잡이입니다. 키는 180cm로 아주 큰 편은 아니지만 몸 자체가 상당히 단단해서 몸싸움이 상당히 좋기로 소문이 나있죠. 개인적으로 한번 써보고 싶은 선수중 한명 입니다.

 

 

 

 

13시즌 능력치 표입니다. 헐크는 포지션 자체가 스트라이커를 보기도 하지만 거의 오른쪽이나 왼쪽 윙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게임 상 능력치로는 CF가 가장 높게 나왔네요.

 

세부적인 능력치를 보면 가장 눈에띄는 것은 역시 골결정력과 몸싸움입니다. 83과 81로 유일하게 80을 넘은 수치네요. 또 생각보다 속력도 77로 높은 수치입니다. 다만 수비적인 능력치와 헤딩등은 부족한게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13시즌 가격입니다. (2014-1월 16일기준 ) +1이 26만EP로 거래 되고 있고 +5의 경우에는 1700만EP대를 육박하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사실 불과 몇달전까지만 하더라도 2~3배 정도의 가격으로 거래됐었는데 많이 내렸네요.

 

 

 

 

이번에는 10시즌입니다. 사실 피파2 시절때는 10시즌이 가장 가격이 좋았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피파에서는 가장 높은 가격으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피파3에서는 사실 능력치가 생각보다 높게 나오지 않아서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또  기본 오버롤은 75로 13시즌에 비해 수치가 1이 낮네요.

 

 

 

사실 13시즌과 그리 차이가 나는건 없습니다. 슛 파워와 몸싸움이 수치가 떨어지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조금씩 오르거나 낮아질 뿐 크게 다른점음 없네요. 굳이 하나 꼽자면  볼컨트롤이라 든지 드리블등이 소폭 상승한게 보이네요.

 

 

 

+1기준 38만EP대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앞서 살펴본 13시즌에 비해 1.5배정도 높습니다. 사실 가격만 좋을 뿐만 아니라 10시즌이 헐크 시즌별로 놓고 봤을때 가장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09시즌입니다. 이 시즌이 가장 가격이 높긴 하지만 유저분들의 평을 들어보면 의견이 갈리는데요. 몇몇 분들은 09시즌이 가장 좋다고 하기도 하고 10시즌이 더 체감이 좋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헐크는 개인적인 차가 많이 있는듯 싶습니다.

 

 

 

능력치를 살펴보면 슛파워,속력,가속력,밸런스,드리블이 80이 넘어갑니다. 앞서 살펴본 시즌에 비해 80을 넘어가는 스탯이 증가했네요. 물론 그로 인해 소폭 하향한 스탯도 있지만 헐크의 장점이 두드러져서 오히려 더 좋지 않나 싶네요.  다만 몸싸움이 80이 안넘는 다는게 좀 아쉬움이 남습니다.

 

 

 

09시즌 가격입니다. 13시즌에 3배, 10시즌에 2배정도 되는 가격입니다. 가격만 놓고 본다면 가장 높긴 하지만 오버롤 자체는 차이가 없고 유저분들도 의견이 갈려서 09가 가장 좋다고 말은 못하겠지만 그래도 가격이 가장 높게 선정 된 것에 대해서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