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게임

피파3 아자르 능력치 비교 및 가격정보

by moneyback 2014.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피파3 아자르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직접 플레이 해본 입장으로서 좌우 양 측면에서 활약이 좋고 크로스 속도나 각도등이 상당히 좋고 스탯도 굉장히 높은 편으로 추천 드릴 만한 선수라고 생각이 듭니다.

 

피파3 아자르 능력치 &가격

 

 

 

 

아자르는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첼시에 속해 있으며 벨기에 국적입니다. 91년생으로 나이도 아직 어린 편이라 앞으로 활약이 더 기대가 되는 선수인데요.실제 활약에 걸맞게  피파3 에서도 레벨 1기준 오버롤이 77로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다만 키나 신체조건이 그리 좋지 못하기 때문에 몸싸움에서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3시즌 능력치 입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 시피 오버롤은 77입니다. 라이트 윙이나 레프트 윙등에 가장 최적화된 선수로 패스 능력과 속력이 상당히 좋습니다. 아쉽게도 슛팅과 관련된 능력치들은 생각보다 그리높진 않네요.

 

 

현재 아자르의 시세 가는 +1기준 70만ep 정도 입니다. 능력치를 고려해본다면 충분히 나올 수 있는 숫자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볼땐 이 가격은 몇달간 유지될것 같고 월드컵 기간 이후에는 이보다 더 비싼 가격에 거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에는 10시즌을 살펴볼껀데요. 데뷔년도가 그리 오래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자르는 13,10시즌 이 둘뿐입니다. LOSC 릴 시절 인데 역시 신인왕 시절 답게 스탯이 그리 낮지는 않네요.!!

 

 

 

오버롤은 73으로 13시즌에 비해 수치가 4 차이가 납니다. 뭐 이정도면 무난하게 쓸수는 있겠지만 어느정도 강화를 해줘야 할것 같습니다 . 전체적으로 능력치를 살펴보면 체감상 그리 좋지는 않을것 같은데 그래도 속력,볼컨트롤 능력은 상당히 높네요.

 

 

10시즌 아자르는 +1이 1만EP 대입니다. 13시즌에 비해 가격이 상당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정도면 쓰려고 사기보다는 강화 장사용 카드가 적합 할듯 싶네요...ㅋ

 

자 이것을 마지막으로 피파3 아자르 능력치와 가격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드리블 하는 체감이 상당히 부드러웠고 감아차기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