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게임

피파3 레반도프스키 능력치,가격

by moneyback 2014.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피파3 레반도프스키 능력치와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레반도프스키는 선수로서 데뷔한지 꽤 됐지만 게임 상에서는 13시즌 밖에 존재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벤제마와 능력치 비교를 하는 시간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파3 레반도프스키 능력치 및 가격 정보

 

 

 

먼저 기본적인 소개부터 할텐데요. 레반 도프스키는 폴란드 국적의 선수로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에 속해있습니다. 다음 시즌 부터는 이제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게 됐죠. 키는 184cm로 공격수로서 적합한 체형을 가지고 있으며 골결정력이 상당히 좋은 선수로 개인적으로 느끼고 있네요.

 

 

 

13시즌능력치 표입니다. 기본적으로 레반도프스키는 st를 선호하고 오버롤은 76으로 높은 수준입니다. CF에 놔도 괜찮긴 하지만 연계성 보다는 골결정력이 돋보이는 선수이기 때문에 저는 ST에 배치시키는 것을 추천 하고 싶네요.

 

우선 전체적으로 능력치는 고른 편입니다. 다만 프리킥 능력치가 33으로 엄청 낮다는 것이 눈에띄네요. 웬만한 공격수들은 그래도 60이상은 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얼마나 능력이 않좋으면 33이 나오는지 ㅎㅎ 가장 높은 스탯은 역시 골결정력과 위치선정 등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실제 축구 활약상을 그대로 반영하듯 피파3 능력치에도 장점을 부각시켜 놨습니다. 헤딩과 반응속도,점프등도 높은 편이고 속력과 몸싸움등도 크게 딸리진 않을것 같네요. 

 

 

 

현재 레반도프스키는 240,000EP로 팔리고 있습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루니나 반 페르시 정도 되는 가격이 아닐까 싶은데 능력치에 비해선 싼(?)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레반도프스키 능력치가 대략 어느정도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것 같아서 피파3 대표적인 공격수 벤제마와 함께 비교를 해볼게요. 기본 오버롤은 레반도프스키가 높지만 가격면에서는 거의 2배 가까이 차이가 나고 있네요.

 

 

벤제마는 사실 침투형 공격수로서 안성맞춤 이지만 연계도 상당히 좋아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능력치를 보면 헤딩이나 점프 등에선 레반도프스키가 앞서지만 짧은패스와 시야,전체적인 슛팅 능력치는 벤제마가 앞서네요.또 공통점을 꼽자면  두 선수 모두 위치선정이 좋고 골결정력 역시 높은 수준의 스탯을 가지고 있네요.

 

 

앞서 말씀드린거와 같이 벤제마는 현재 50만EP 입니다. 2배이상의 가격 차이가 나죠. 아무래도 체감이라든지 여러가지 면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가격도 많은 차이를 보이겠지만 자신의 플레이가 어떻느냐에 따라 선수기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어느 선수가 좋다라고는 말 할수 없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레반도프스키의 능력치와 가격을 알아봤고 벤제마와 비교도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