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게임

피파3 07앙리 후기 및 능력치 비교

by moneyback 2014.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피파온라인3 관련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선수 한명을 소개 및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그 주인공은 07시즌 앙리 입니다.

 

 

우선 피파3를 하고계시는 분들이라면 07앙리에 대해 한번쯤은 이야기 들으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실제 자신의 구단에 보유를 하고 있지 않더라도 기본적으로 피파3 유저라면 한번쯤은 꼭 써보고 싶을 정도로 탁월한 능력치와 체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사용하시는데 있어서 참고가 될까해서  오늘 제가 07시즌 앙리를 사용하고 나서 후기와 능력치 비교를 한번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07시즌앙리의 능력치를 살펴보면 ST가 79CF가 80으로 가장 최적화된 포지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이나 왼쪽 윙에 위치시켜도 능력치에는 큰 차이가 없으나 본래 포지션을 말하자면 ST,CF랍니다.

 

우선 공격수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골결정력과 위치선정 능력치가 상당히 높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도 플레이를 하다보면 정말 결정력만큼은 웬만해선 따라 올 수 없을정도로 대단하더군요.또 그 높은 결정력의 바탕에는 바로 탁월한 위치선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수비적인 능력을 제외하곤 공격수로써 필요한 능력치를 다 갖췄다 이렇게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보유하고 있는 앙리의 스탯입니다. 강화등급은 +1이고 레벨은 15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골결정력은 100이 넘고요 속력과 가속력은 99를 찍고 있네요.

 

 

이제는 이적시장에서 가격을 살펴보고자 하는데요. 우선 앙리는 현재 피파온라인3에 출시된 시즌들에 모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2002시즌 제외) 그래서 조금은 선택의 폭이 넓다고 볼 수도 있는데요. 대부분 유저분들은 월드베스트 혹은 06,07을 많이들 사용하시는것 으로 알 고 있습니다.

 

 

 

포스팅 날짜를 기준으로해서 07시즌 앙리의 가격입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가격변동이 일어나기 때문에 조금은 무(?)의미 할 수도 있겠지만 어느정도인지 대략적으로 참고를 해주셨으면 하네요.

 

 

 

 

 

 

 

가격을 살펴보시면 +1이 1700만EP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웬만한 공격수 몇 명을 영입할 수 있을정도의 가격이네요. 또 +5의 경우에는 3억8천EP로 거래가 되고 있다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06시즌과 비교를 한번 해볼까 하는데요. 우선 개인적이 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유저분들께서는 07시즌보다는 06이 약간 우위에 있다고들 하십니다. 하지만 실제 능력치면에서는 그다지 차이가 나지 않는데요. 골결정력은 불과 1차이가나고 속력도 역시 1이 차이가 납니다. 이것등을 제외하고서는 오히려 07시즌이 더 우위에 있다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앞서 말씀드렸다시 능력치보다는 개인적은 성향과 체감등에 따라서 두 선수중 선택을 하게 될것 같습니다.

 

 

자.! 이상으로 피파3 07앙리 후기와 능력치 비교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기 바라며 혹시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