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게임

피파온라인3 마일리지 사용법, 샵 이용하기

by moneyback 2014. 9. 3.
반응형

 

 

남자들의 게임 피파온라인3 ! 제 친구들도 그렇고 주위 남자들을 보면 대부분 하는 게임이  피파3 일정도로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 하고 생각해보면  이미 피파는 피파1,2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게임이였고 특히 올해는 월드컵이 있었던 해이기에 유저분들이 많이 증가하는 효과를 얻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늘은 피파온라인3 유저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최근 출시한 마일리지 샵에 대한 것인데요.

 

출시된지가 꽤 됐지만 아직 사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오늘 마일리지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사용법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래전 부터 넥슨에서도 마일리지 이벤트를 공지했기 때문에 대충 어떤식으로 획득을 하는지 아시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기본적으로 출석,접속유지(시간), 경기 승리 등을 통해 마일리지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모은 마일리지를 사용해봐야겠죠? 위 사진의 오른쪽 일일미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여기서 오늘 일일미션을 통해 내가 얻은 마일리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 마일리지 상점을 들어가시면 자신이 획득한 총 마일리지와 마일리지를 통해 구매 가능한 아이템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상점을 눌러보시면

 

 

이렇게 마일리지샵이 나타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보유 마일리지가 최 상단에 나오구요. 이 보유 마일리지로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대부분의 아이템들을 마일리지만으로 구매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ㅠ 무슨말이냐구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8월 골드패키지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29,800캐시가 필요합니다. 근데 여기서 14,900마일리지만 사용이 가능하고 나머지는 캐시로 결제를 해야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참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요. 애초에 생각했던 모습이 아니여서 조금은 실망감이 드네요. 반절도 아니고 대부분의 아이템들을  캐시와 병합해서 구매를 해야만 합니다.

 

 

 

 

 

 

 

그마나 다행인것은 몇가지 마일리지만으로 살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다는것인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wc best 500을 비롯하여  감독명변경권과 팀변경권 입니다.

 

 

 

위에 보이시는 표가 바로 마일리지 샵에서 구매가능한 목록이구요. 마일리지+캐시인 아이템들과 마일리지로만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을 구분할 수 있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자 이렇게 피파온라인3 마일리지 사용법을 소개드려봤습니다.

사실 소개라할것도 없는게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는 거라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