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음악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4shared 추천

by moneyback 2013. 8. 14.
반응형

 

오늘은 무료로 음악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제휴 사이트나 토렌트등을 이용 하실수 있지만, 제휴 사이트는 포인트가 필요하고 토렌트의 경우에는 다운로드 되지 않는경우가 많더군요. 그냥 사이트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다운 받으시면 편하기도 하고 간단하기 때문에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4shared 라는 곳입니다. 음악 파일 뿐만아니라 기타 게임 서적, 비디오등을 다운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한 곳인데요.  우선 http://www.4shared.com/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그러면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마쳐주세요. (이메일과 비밀번호, 이름만 적으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을 완료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위에 검색창에 다운 받고싶은 음악 이름이나 가수이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가수명인 '악동뮤지션' 이라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스크롤을 하시면 더 많은 음악 파일이 보입니다. 가수 이름으로 검색을 했더니 그 가수의 음악들이 여러개가 나오네요. 특정 음악을 찾으신다면 음악이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 보시면 빨간색 밑줄로 동영상 재생버튼 사진이 있습니다. 이걸 누르면 재생이 되는데요. 이렇게 정말 제대로된 음악파일인지 미리 들어보시고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어쩔때 보면 다른 기타 사이트에 낚시성 파일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미리듣기가 있어서 굉장히 좋네요.

 

 

 

 

앞서 미리듣기를 들으신후 다운로드 받기를 원하신다면 다운받으시려는  파일 제목을 누르면 위와 같이 창이 하나 나옵니다. 여기서도 미리듣기를 할 수 있네요.

 

 

 

 

 

이제 여기서 위에보시면 빨간박스 부분의 다운로드 써있는 부분이 보이실겁니다. 여기를 눌러 주세요.

 

 

 

 

 

 

그럼 이렇게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대기 시간은 20초 기다리셔야 되구요. 이버튼을 눌러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대기시간 20초가 흐를 때까지 기다리시기만 하면됩니다.

 

 

 

위와 같이 대기시간 20초가 지나셨다면 파일을 열기나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하시면되구요. 열기를 눌러보시면 파일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사기나,유로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이트이기도 하구요. 앞서 말했듯이 음악 파일뿐만 아니라 비디오,게임,서적등의 다양한 파일들을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또 음악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일 까지 다운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정보/IT-휴대폰] - 벨소리 만들기 어플,간단하고 너무쉬운작업!

 

[정보/컴퓨터] - flv mp3 변환 하는방법

 

[정보/컴퓨터] - flv mp4변환 하는방법

 

[정보/컴퓨터] - 곰플레이어 화면이 안나와요. 해결책을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