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로또 실수령액 & 계산기

by moneyback 2014. 3. 18.
반응형

 

 

사업이 잘되서 돈을 왕창 벌거나 뜻하지 않게 정말 운이 좋아서 돈을 많이 벌 수도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로또'입니다. 투자한 돈에 비해 상당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중 하나죠. 그러나 로또에 당첨되어 돈을 많이 벌기란 참 하늘에 별따기라는 표현이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또를 구입한 직후에는 괜스레 마음이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내가 1등에 당첨 되지는 않을까?'등의 생각들을 하죠. 뭐 뜻대로 되지는 않지만 말입니다.

 

 

 

그만큼 우리 사회에 있어서 로또에 대한 관심은 상당합니다. 그러다 보니 로또 당첨차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드러내기도 하는데요. 그 중에서 하나가 바로 로또 실수령액 입니다.

 

 정말 당첨 금액 전체 중 얼마나 돈을 받게 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 로또 실수령액 계산방법과 손쉽게 계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실수령액은 3억을 기준으로 합니다. 3억 이하로는 기타소득세 20%와 주민세2%를 총 합한 22%가 소득 공제가 되고 나머지 금액을 받게 됩니다.

 

반면 3억 이상의 경우에는 기타소득세 30%와 주민세 3%로 총 33%의 소득공제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직접 계산하는것 보다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통해 더 확실하게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계산기가 나옵니다. 당첨금을 입력하고 계산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 데요. 대략 어느정도 금액이면 얼마정도를 실제 수령할 수 있을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1억을 입력해봤습니다. 기토 소득세 19,999,800원과 주민세 1,999,980원을 제외한 78,000,220원을 수령해게 됩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22%랑 동일하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여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