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노래많은블로그,최신음악듣기

by moneyback 2014.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하거나 아니면 기타 잡일들을 인터넷을 통해 처리할때 막연하게 그냥 하기보다는 노래를 들으면서 하는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아마 많은분들께서 그러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무래도 노래를 듣게 되면 따분한 일도 즐겁게 처리할 수 있고 지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히 저 처럼 블로그 글을 포스팅 할때면 지루하고 귀찮은 경우가 많은데 노래를 통해 그 지루함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죠.

 

그런데 매번 음악도 역시 매번 똑같은 노래만을 들을 수만은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최신곡들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최신곡들을 아주 쉽고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신음악을 다운 받거나 인터넷을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지만 매번 찾고 다운로드 하기보다는 저 같은 경우는 블로그에 접속해 창을 띄어놓고 음악을 듣습니다. 아마 이렇게 음악을 찾아 들으시는 분들이 꽤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최신음악들이 즐비한 노래많은 블로그를 찾고 계신분들을 위해 제가 3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한번쯤은 들어본 블로그가 아닐까 싶습니다. 주위에 친구들이나 사람들을 보면 최신음악 나왔다하면 '음악집합소'를 찾는 경우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저 역시도 자주 들리는 곳이기도 한데 음악 전용 블로그 답게 업데이트 속도도 빠르고 여러가지 음악을 들을 수 있답니다.

 

 

1주일에서 2주일 간격으로 신곡 목록표를 올리고 장르별로 음악을 정리해 놓으셔서 음악을 듣기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자주 애용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음은 델비의 음악플레이스라는 곳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 검색하시면 곧바로 주소가 나올겁니다.

 

 

앞서 설명을 빠뜨린것 같은데 블로그에 접속하시면 곧바로 노래가 흘러나올겁니다. 혹시라도 노랫소리가 들리지 않으신분들은 active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이닌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블로그 상단 부분을 보시면 음악 재생 버튼이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list 버튼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최신곡들을 살펴보시고 또 선택하셔서 들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블로그 입니다. 이분은 아마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알고계시는 분이죠. 파워블로거 그남자의 사랑에세이 입니다. 파워블로거 답게 최신음악 업데이트 속도가 상당히 빠른곳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자신이 원하시는 노래를 듣기위해서는 list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배경음악 등록이 100개로 한정되어있다보니 대부분이 최신음악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을 겁니다.

 조금 시간이 지났거나 오래된 곡들을 찾기가 힘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