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어플

군전역일 계산기-군인누리, 군인 커플 부모님에게 추천합니다.

by moneyback 2017. 1. 12.
반응형

 

오늘은 군전역일 계산기 어플 군인누리어플을 소개해드릴게요.

입대한 군인이신 당사자 뿐만 아니라 입대한 남자친구를 기다리시는 여성분이나 또는 아들을 기다리시는 부모님들께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군대 종류별로 복무기간을 확인하고 전역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군전역일 계산기-군인누리, 커플,부모님께 추천!

 

 

사실 군대에 입대한다는것이 보통 쉬운것이 아닙니다. 또 군대 들어간 사람을 기다리는것도 상당히 고통스러운 시간일테지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전역일 계산기가 나오긴 나옵니다.. 다만 매번 들어가서 확인을 해야한다는 번거러움도 있고 정확성면에서 확실치 않아 그리 사용하지는 않고 있는데요. 매번 언제 군대를 벗어날까하는 생각을 하면서 귀찮게 달력 확인하지마시고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군전역일 계산기'라고 검색하시거나 '군인누리'라고 검색을 하시면 가장먼저 최상단에 등장하는 어플입니다. 군인누리다운로드 하실분들은 링크 참조해주시고요. 정확히 어떤 기능이 있는지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가장먼저 입대일자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군별선택에서 자신이 복무하고 있는 군별을 선택을 해주시고요.

 

 

군화이름이나 애칭도 적게 되어있네요. 또 입대일자와 휴가,면회,외박,외출일자,전역일등도 입력할 수 있어요! 근데 정확히 날짜를 모르신다면 입대일자만 입력해두시고나중에 다시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또 입대일자를 기준으로 전역일이 계산이 되긴 한데 사정상 전역일이 변경되는경우도 수정을 하시면 정확한 날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입대일을 2017년 5월 14일로 설정을 해보니 전역일자가 2019년 2월13일로 나오네요. 복무율도 따로 등장해서 내가 어느정도 복무를 진행했는지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 밑에 보시면 군대에서 가장 인기있는 채널인 '가요프로그램'을 몇번 봐야 제대하게 되는지도 나와서 나름의 동기부여가 될 수 있을듯 합니다.^^

 

 

 

군전역일 계산뿐만 아니라 군인누리 어플을 사용하시는 사람들과 소통도 할 수 있는 곰신톡도 있고 본인의 스케줄 또는 남자친구,아들의 군대 일정을 정리할 수 있는 '곰신노트'도 존재해서 상당히 유용한 어플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운로드 하실 분들은 아까 위에 링크참조하시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고 또 이용했던 사람들의 평가나 어플리케이션 소개등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