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ac밀란 13-14 유니폼 홈-어웨이 공개사진

by moneyback 2013.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13-14유니폼을 올린데 이어 오늘은 ac밀란 홈&어웨이 유니폼을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ac밀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하자면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인터밀란,유벤투스,as로마등과 함께 강팀으로 꼽히는 팀이죠.!! 

 

불과 몇년전만 하더라도 유럽을 정복하는 그런시절이 있기도 했던팀이죠. 지금은 그 시절 만큼의 파괴력은 아니지만 uefa챔피언스리그나 세리에a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팀입니다. ac밀란은 거의 다 알고 계시듯이 빨간색과 검정색의 조화가 되있는 전통유니폼이구요. 어웨이의 경우에도 흰색이나 검정색이 대부분이였는데. 올시즌도 역시 흰색상입니다. 자그럼 살펴보도록 할까요?ㅎ

 

 

 

AC밀란 어웨이 유니폼을 살펴보자.

 

 

출처:http://www.soccerbible.com/

 

 

 

 

 

우선 어웨이 유니폼을 딱 본순간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이들었습니다. 흰색바탕에 팔부분에 금색선이 있구요. 검정색과 빨간색을 사용하여 목과 소매부분을 디자인했습니다.  항상 늘 그렇지만 다른팀들에 비해 AC밀란의 유니폼은 굉장히 이쁘다는 이야기가 자동으로 나오는데요. 한가지 걱정인것은 흰색인지라 입기가 좀 꺼림직 하다는것이죠..ㅠ 금방 때가 타기때문에 처음에는 이쁠지는 몰라도 시간이 좀 오래 지나다보면 금박 색이 변하는건 한순간입니다....그래도 이번 시즌유니폼역시 굉장히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목밑부분을 확대한 사진입니다. 빨강색과 검정이렇게 따로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아무래도 AC밀란의 상징적인 색상이기에

두색상을 조합한듯 합니다.

 

 

 

 

 

 

AC밀란의 마크의 모습입니다. 창단연도가 1899년, 100년이상의 역사를 가진팀입니다. 굉장히 역사적으로도 그렇고 팀성적도 그렇고 명문 구단이라는 수식어가 항상 따라오는 팀이죠. 그만큼 사람들의 관심과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팀이기도한데요. 최근 몇시즌동안은 그리 좋지 못한 성적을 거두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도 16강 탈락이 거의 대부분이구요..

 

내년시즌에는 어떤 성적을 거둘지 지켜봐야겠습니다.ㅎ

 

 

 

이탈리아 클럽답게 유니폼 뒤에 새겨넣었습니다. 잉글랜드나 독일등 다른 국가의 팀들을 살펴봐도 국기를 세겨넣은 팀은 못본듯한데 밀란의 경우에는 새겨넣고 있네요.!!

 

 

 

 

잘 개어진 유니폼, 혹시 저렇게 예브게 접을수 있는분 계신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ㅎ

 

 

 

AC밀란의 전통 검정-레드 홈유니폼

 

 

 

이번엔 홈유니폼입니다. 전체적으로 색상은 검정색과 레드색상을 사용하였고, 어웨이 유니폼과 같이 어깨부분에는 금색 선이 들어갔습니다. 역시 시즌이 바뀌어도 홈유니폼의 줄무늬 디자인을 바뀌지 않는군요.!!

 

 

 

 

 

사진을 자세히 보니 원산지가 태국이라는것을 알게되었네요. 아디다스라는 글씨가 새겨지고 밑에보시면 사이즈표가 나와있는데 MADE IN THAILAND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ㅎ 아무래도 이런 유니폼들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생산을 하는줄 알았는데. 의외군요..

 

 

 

 

밀란의 스폰서인 Fly Emirate! 이 스폰서는 밀란 뿐만아니라 프리미어리그의 아스날과 독일의 함부르크, 프랑스의 psg등을 후원하고 있는 항공사이죠.!! 다음시즌 레알마드리드마저 이 스폰서를 단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블로그 운영을 너무 소홀히 하는듯해서 많이 아쉬움이 남습니다. 꾸준히 했더라면 지금보다는 더 많은 방문자수는 물론 활성화가 됐을텐데..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는 좀더 좋은 글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는 블로거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그만큼 이번 여름을 통해 한단계 더 성장할수있는 블로거가 될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