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미즈노 이그니터스3md 주황색상 출시

by moneyback 2013.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

요즘 날씨가 굉장히 많이 추워지면서 눈까지 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일 축구를 연습해야하는 입장에선 반갑지 않은소식이네요.ㅠㅠ  자! 오늘은 축구화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축구용품 관련하여 글을 쓰는 것도 상당히 오랜만인것 같은데 사실 예전에는 축구화를 자주 구입하고 팔기도했는데 지금은 그 열정이 많이 식어  베이퍼9ag를 주력으로 신고 있네요.

 

아무튼 오늘 소개해드릴 축구화는 미즈노 이그니터스3md 입니다. 얼마전 출시되었는데 새로운 컬러인 주황색상이 출시 됐습니다.

 

미즈노 이그니터스3md 주황색 컬러

사진출처:soccerbible.com

 

개인적으로 미즈노 축구화를 딱 한번 신어봤습니다. 모렐리아 네오md였는데 저에게는 잘 맞지 않아서 바로 중고로 팔아버렸네요.ㅋ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미즈노 축구화를 접해볼까 하는데 자금이 부족해서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ㅠ

 

자 우선 바깥쪽을 보시면 아시겟지만 기존 이그니터스와는 거의 비슷한 디자인입니다.  미즈노 특유의 번질번질한 마크가 부착되어 있구요. 앞에는 천연가죽으로 되어있습니다.

 

 

 

 

바이오 컨트롤 판넬이라고 불리는 발등 부분!! 기존의 이그니터스와는 다르게 돌출된 돌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떠한 기능을 갖고 있는지 굉장히 궁금하고, 또  나이키 토탈90 레이저 4의 인프런트 부분을 연상시키네요.~

 

 

발등부분의 패드는 마에스트리2와 상당히 유사한것 같습니다. 어찌 나이키 축구화의 기능을 더한것 같은 느낌이네요ㅎ

 

 

이그니터스 3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그밑에는 미즈노 마크가 부착되어 있는데, 모렐리아 네오일본판의 경우에는 여기에도 돌기가 있다고 알고 있는데 사진상 이그니터스에는 없는듯 하네요.

 

 

 

앞서서도 언급했지만 미즈노축구화를 제대로 접해보지 못했지만 이그니터스축구화에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습니다. 주위에서도 다 좋다고 하고 특히 슛팅이 일품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이 제품이 상당히 끌리네요.ㅋ 디자인도 그렇고 색상도 제 스타일입니다.

 

주황색과 빨강색이 조합이 되서 눈에띄는 색상일지 모르지만 강렬한(?)색상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ㅋ

 

 

 

축구화 힐컵 부분입니다. 특별히 달라진점은 없고 기존의 형태를 유지한듯 싶네요.

 

 

 

 

마지막으로 스터드 입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스터드는 신어 본적이 없는데

현재 주력으로 신고있는 베이퍼9는 원형이고 보유하고 있는 프레데터 lz나 아디제로3은 삼각스터드로 그래도

괜찮았는데 이런 부류의 스터드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상으로 미즈노 이그니터스3md 주황 컬러를 살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기능이나 착용감을 떠나서 디자인과 색상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기존의 이그니터스와는 달리 더 강렬해진 느낌이랄까요?

 

아무튼지간에 개인적으로는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끓어오를 정도로 마음에 드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