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시 시그니처 축구화, 한정판 프리뷰

by moneyback 2013.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아디다스 f50 아디제로, 그것도 메시의 시그니처 축구화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이제품은 리오넬메시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으며 전세계적으로 한정판으로 출시됐다고 합니다.

 

국내에도 지난달 1일부터 판매가 되었고, 불과 며칠만에 품절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상당한 관심과 주목을 받았고 메시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던 만큼 가치가 더 높다고 평가할수 있겠습니다.^^

자그럼 메시 시그니처축구화를 자세히 살펴보실까요?

 

메시 시그니처 축구화, 강렬함이 느껴진다.

 

 

우선 전체적인 틀은 아디제로4와 동일합니다. 다만 디자인과 색상이 달라졌는데요.

이번 메시 시그니처축구화는 앞서 말했듯이 리오넬메시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으며 세계적으로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요. 그만큼 이 축구화가 희소성이 있다고 평가할수 있겠군요..^^

 

특히 레드컬러를 사용하면서 강렬함이 느껴진다고 할수있겠습니다. 

 

 

 

특히 이번 시그니처 축구화는 나이키 머큐리얼베이퍼9 CR7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되면서 비교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물론 두제품 모두 사진으로 밖에 볼수없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기능면에서는 개인차이기에 평가하기는 좀 그렇고 디자인면 에서는 메시 시그니처 축구화가 낳다고 생각이들어요.

 

무엇보다도 나이키 머큐리얼베이퍼CR7은 화려한 색상 때문에 너무나도 눈에띄는 색상이고 이 아디제로의

경우에는 심플하면서도 강렬함이 느껴지면서 개인적으로는 메시 시그니처축구화가 더끌리네요.

 

 

 

 

이번 메시 시그니처 축구화는 무게 165g(270mm기준)이라는 초경량화 축구화라는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또한 천연가죽을 선호하는 메시를 위해 천연가죽과 착화감이 비슷한 듀얼 맥스 소재의 스프린트 스킨을 사용했다고합니다. 동시에 스프린트 웹까지 적용을 시켰습니다.

 

확실히 메시를 위하여 출시하는 제품인 만큼 축구화를 제적하는 입장에서도 많이 신경을 쓴듯하네요.

 

 

 

 

스프린트 웹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스프린트 웹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고,보시는 것처럼 미세하게 돌기가 적용되어있습니다. 스프린트웹은 볼컨트롤에 도움을 주고 무엇보다도 안정감있게 플레이를

할수있도록 굉장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도 아디제로3에서 느꼈봤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착용감은 좋다고 느끼지 못했지만 스프린트웹으로 인하여

패스,볼컨트롤할시에 느낌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제작도의 모습인듯 하군요. 확실히 제작하는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짐작이 가네요.

 

 

 

이번 깔창(인솔)은 역시 상당히 가벼운 소재의 울트라 인솔이 기본적으로 지급이 되었군요.  개인적으로는 울트라인솔의 경우에는 너무 많이 미끄러져서 컴포트인솔이 더 좋다라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구매할시에 따로

컴포트 인솔이 따라 오는지 궁금하네요...

 

 

 

이번 스터드역시 어김없이 삼각 스터드를 사용했습니다. 확실히 원형 스터드에 비해서는 접지력이 많이 향상되고 미끄러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디제로의 경우에는 매번 삼각스터드로 출시가 되어 나오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삼각 스터드로 나올듯 하네요.

 

 

 

아웃 프런트 부분에 MESSI라는 문구를 새겨는 만큼 메시를 위한 축구화라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사진상에는 없지만 메시의 발롱도르 4연패(2009,2010,2011,2012)를 축하한다는

의미도 담겨져 있습니다.

 

 

 

 

이번 메시 시그니처 축구화를 한마디로 표현 하자면 '강렬' 그자체입니다. 디자인의 경우 심플하다는 생각도

 들지만 무엇보다 흰색을 바탕으로 가운데에는 레드 컬러를 사용하면서 강렬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이미 품절이 되었을 뿐더러 30만원이 넘는 가격 때문에 구매할 엄두도 나지 않았네요..ㅠ 하지만 언젠가는 한번 신어보고 싶은 축구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