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나이키 봄바 피날레2 출시 예정

by moneyback 2013.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미니 축구라고 불리는 풋살, 요즘에는 풋살을 좋아하고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고, 그렇게 되면서 당연히 풋살화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구화의 종류도 다양하지만 축구화 못지않게 풋살화도 종류가 다양하고 아무래도 축구화보다는 좀더 간편하게 신을 수 있어서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 많은 풋살화중 가장 최상급으로 분류되는 나이키 봄바피날레, 최근에 봄바피날레2 사진이 공개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출시 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선 전 시리즈와 많이 달라진것이 눈길을 끄는데요  사진을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나이키 봄바 피날레2 출시 임박

 

 

 

위 사진이 최근에 출시된 나이키 봄바 피날레2입니다. 상당히 매력적이고 디자인이 눈에띄는데요.

 

먼저 봄바 피날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하자면 풋살화중 가장 최상위급으로 분류되고,무엇보다 좋은 착화감과 디자인등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풋살화입니다. 저 역시도 예전에 구매한후 지금현재 소장하고 있으며  착용을 해봤기 때문에 잘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 시리즈를 신어 본지라  이번에 봄바 피날레2가 출시 된다는 말을 듣고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됐는데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더욱더 업그레이드 된듯한 모습입니다. 아직 한국에는 출시가 안된 상태지만

 그 밑에 단계인 봄바 프로가 출시 되었기에

 

곧있으면 출시가 될것으로 생각이듭니다.

 

 

 

 

윗 사진이 바깥쪽 부분이고 밑에 사진이 인사이드 인데요. 가장먼저 눈길을 끄는 점은 인사이드 부분에 벌집모양의 패드가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봄바피날레1의 경우에는 인사이드에 패스와,컨트롤등에 도움을 주기위해서 벌집모양의 패드가 부착되어 있었으나 이번 시리즈는 사라졌군요.

 

그렇지만 인프런트 부분에 보시는 것처럼 돌기가 추가된것으로 보입니다. 아웃프런트 부분은 NIKE라는 글씨가 새겨졌구요. 무엇보다 전 버전과 느낌의 모습이고 두제품의 소재가 달라 보입니다.

 

전시리즈와 비교해보자.

 

 

 

 

 

보시는 것처럼 전시리즈와 비교해봤을때 차이점이 분명히 있어 보입니다. 먼저 앞서 말했듯이 인사이드 부분에 패드가 전 단계에서는 있었지만 이번에 출시된 제품에서는 사라진것을 볼수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봄바피날레의 매력중 하나라고 느꼈던 부분이였기에 굉장히 만족스러웠지만, 2부터는 사라진다고 하니, 아쉬움을 남기네요. (물론 자세한 느낌은 신어 봐야 알겠지만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두제품 모두  검정색,주황색을 사용했지만, 전혀 다른 스타일의 풋살화라는 생각이듭니다.

토탈90 축구화가 연상되기도 하고 몇달후 나이키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하이퍼 베놈과도 비슷해 보입니다.

 

 

 

 

축구화 바깥쪽에서 앞부분을 확대해본 모습입니다. 겉보기에는 악어가죽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입니다. 특히 지난번 봄바피날레의 경우에는 인사이드 패드를 제외하고 발앞부분과 아웃프런트는 매끈한 형태로 되어있었지만 이번에는 다른 소재를 사용하면서 겉 소재 자체가 달라진것으로 보입니다.

 

 

음 아무래도 이부분이 가장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인사이드 패드를 없애고 인프런트에 이렇게 돌기를 적용시켰는데 과연 패드처럼 만족감을 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봄바피날레2와 전시리즈 스터드 비교샷

 

 

 

 

위쪽에 보시는 것처럼 봄바피날레2, 아래쪽이 지난 버전이구요. 보시기에도 확연히 차이가 들어나는데요.

우선 지난 시리즈는 육각형의 자잘 자잘한 뽕이 있었으나 이번 시리즈는 그 조그만한 스터드는 사라지고

스터드 갯수를 줄이면서 간격이 상당히 넓어진 모습입니다.

 

무게 변화를 위한 변화인지, 아니면 접지력과 발바닥 컨트롤을 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번 시리즈가 좀더 마음에 드네요.

 

 

 

 

이번 봄바피날레는 나이키에서 개발한 나이키 스킨 (NIKE SKIN)을 사용하면서 소재를 다른것으로 사용한것을 보입니다. 특히 나이키 스킨은 새롭게 출시될 하이퍼 베놈에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기 때문에 봄바 피날레2를 통해서 나이키 스킨을 먼저 접할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봄바 피날레2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색상은 동일하게 검정색과 주황색을 사용했지만, 확실히 겉으로 보기에도 전혀 다른 스타일의 모습이고 무엇보다 스터드 배열이 달라졌고, 인프런트와 발앞쪽 부분역시 달라진 모습입니다.

 

한국에 출시 되자마자 구매할 예정이고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