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축구공 바람넣기 방법과 빼는법을 알아봅시다.

by moneyback 2014.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남자의 스포츠는 축구라고 불릴 정도로 대부분의 남자들이 축구를 좋아합니다. 집에 축구공 없는 남자들은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대한민국 남자에게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축구를 좋아하시고 즐겨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공에 관한 TIP인데요. 축구공을 새로 샀을때 혹은 오랫동안 축구공을 사용하는 바람에 바람이 빠지는 경우가 있죠.

 

이럴때 많은 분들이 어떻게 바람을 넣어야 할지 고민을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축구공에 바람넣는 방법과 추가적으로 바람 빼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실험 대상(?)인 축구공입니다. 저는 스타스포츠의 폴라리스 200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맨땅과 인조잔디에서 차기 좋은 공으로 많은 분들에게 있기 있는 공중 하나입니다. 혹시라도 공 구매 하실예정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서 본격적으로 오늘 주제를 다뤄보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이렇게 축구공에 바람이 빠져 있습니다.  처음에 얘기 했듯 이런 경우에 참 난감하죠.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축구공에 바람을 넣기위해서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흔히 체육사나 대형마트에서 파는 펌프가 필요한데요. 오늘 저 역시 낫소 에어펌프 라는 공기 주입기를 이용하여 바람을 넣는 방법을 소개드릴겁니다. 혹시나 금전적인 부담이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이 드는데 보통 6~7천원대로 구매 할 수 있고 한번 사면 몇년을 거뜬히 쓰기 때문에 이왕이면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공기 주입구를 구매하시면 이렇게 구성이 되는데요. 저기 보이시는 바늘은 축구공 뿐만 아니라 농구공,배구공,족구공등에도 주입할 수 있는 바늘입니다. 보통 구입하면 바늘이 3개정도가 오기 때문에 오랜기간 동안 쓸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펌프와 바늘 연결줄을 다 맞춰 끼우시고 이제 본격적으로 바람을 넣어 봅시다.

 

 

 

 

축구공 표면을 보시면 이렇게 구멍이 나있습니다. 이부분에 바늘 끝을 넣어서 공기를 주입하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주의 하실 점이 있습니다. 바늘을 끼우실때  축구공 깊숙히 넣어야 한답니다.

 

 

[스포츠/축구] - 축구 드로잉(스로인) 규칙과 파울규정 알아봐요.

 

축구 드로잉(스로인) 규칙과 파울규정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입니다. 축구는 대표적으로 발로하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하나 예외가 있다면 유일하게 발뿐만 아니라 손도 경기중에 사용 할 수 있는 선수, 바로 골기퍼라는 포지션

footballlife.tistory.com

 

 

자 이런식으로 바늘 뼈대가 모두 축구공 안에 들어가야 합니다.

만약 바늘을 깊숙히 넣지 않으면 공기가 주입되지 않는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자 바람 빠졌던 공이 빵빵하게 바람이 찼습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바람을 넣을 수 있으니 참 편리하고 유용하겠죠.?

 

[스포츠/축구] - 축구선수들의 명언 모음

 

축구선수들의 명언 모음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축구선수 명언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항상 이런 명언을 볼때면 마음을 다시한번 가다듬고 정신자세를 똑바로 잡을수 있는것 같아요 ㅎ 그래서 그런

footballlife.tistory.com

 

아 그리고 추가적으로 바람 빼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흔히 바람 넣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있지만 빼는법은 알고 있는 사람이 거의 없더라고요.

근데 앞서 사용한 바늘을 펌프와 분리해서 이렇게 축구공 공기 주입구에 꽂으시면 됩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이런식으로 깊숙히 넣으셔야 바람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자 이렇게 축구공 바람 넣기 방법과 빼는법을 알아 봤습니다. 그리 어려운것은 아니지만 많이들 방법들을 몰라 하시는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해봤는데, 어찌 도움이 됐는지 모르겠네요...ㅎ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