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험/수능

2018 6월 모의고사 신청방법 및 비학원생 접수가능 학원 안내.

by moneyback 2018. 4. 3.
반응형

 

 

2018 6월 모의고사신청 기간입니다.

재학생들은 학교에서 국고지원을 받아 무료로 치지만 재수생 및 N수생의 경우에는 일정의 돈과함께 따로 신청을 하셔야 시험을 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졸업생, 즉 재수생분들은 출신 고등학교나 학원을 가셔서 시험을 보셔야합니다. 다만 출신 고등학교 경우에는 기간이 좀 널널하지만 학원같은 경우에는 비학원생인 경우, 빨리 신청하셔야 시험을 치를 수 있습니다.

 

 

 

4.2월요일을 시작으로 6월모의고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09시~17시까지 운영을하되 학원같은 경우에는 각각 공지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인기있는 학원인 경우에는 당일 오전에 마감이 될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접수하실때에는 1인당 12,000원 비용이 들고, 신분증도 들고가셔야 합니다. 검정고시를 치르신 분들의 경우에는 따로 서류를 챙기셔야하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가원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평가 비학원생 접수 가능 학원 시험장 안내)

 

 

평가원에서는 독학재수를 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비학원생 접수가능 시험장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비학원생 접수가능 시험장 안내 (링크)

본인 지역에 있는 학원들 잘 찾아보시고 미리 연락을 하셔서 확인 해 보셔야합니다.

다만 학원에 따라 정원을 더 추가하는 경우도 있으니 학원 공지사항이나 블로그 등을 통해 올라오는 공지를 잘 확인하시면 이미 마감된 학원에서 추가로 모집해 신청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위에 적어놓은 링크 따라 들어가시면 엑셀파일이 첨부되어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지역별로 학원명과 전화번호,주소, 접수가능 인원까지 존재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