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험/수능

이명학 무료프리패스,수험생은 빨리 신청하세요!

by moneyback 2018.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수험생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수능영어강의에 대한 것 인데요. 대성마이맥의 이명학 영어강사의 무료 프리패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수능 영어 1타강사의 강의를 교재값만 내면 볼 수 있다고 하니 수험생분들께서는 빨리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사실 이명학강사의 영어강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계속해서 좋은 평을 받아오고 있었습니다. 대성마이맥의 1타강사(대표강사?1등강사?)이며 대성마이맥 회사를 제외하고 수능영어 인강 선생님 중에서도 TOP급으로 꼽히기도 하죠.

 

그런 선생님의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지금까지 all패스나 환급 프리패스는 많이 봤어도 무료패스는 드물었는데요. 다른 강의를 듣고 계시지 않은 수험생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리패스 신청기간은 3월15일로 지금 포스팅 하는 날짜를 기준으로 5일 남아있습니다... 또 기존에 선생님 패스를 돈 주고 구매한 학생들에게는 환불절차를 밟게 한다는 안내도 있습니다. 다른 선생님 강의를 들으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은 그냥 신청해놓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마음이 바뀌거나 강의를 듣다가 본인에게 맞지않아 선생님을 갈아타시는 경우가 있기에(수험생들에게는 종종 일어나죠..ㅋ) 신청해놓고 나중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2월21일부터 처음 무료프리패스에 대해 안내를 했구요. 신청 대상도 따로 존재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만하면 수험생들 입장에서는 거의 다 신청이 될 것 같네요.

 

 

 

 

 

이명학 선생님 2019년도 수능영어 커리큘럼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이명학선생님 강의를 수강해본 입장에서 기본강의인 '일리'(영어의 기본적인 문법내용을 설명해줍니다.) Syntax1.0(신택스)구문독해 강의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어떤 강의를 들을지 모르겠다면 기본~파이널까지 꾸준히 진도를 따라가시면 될 것 같아요. 

 

 

대성마이맥 측에서 이것을 왜 시행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디서 본 내용으로는 돈이 부담이 되고 어려움이 있던 학생들에게 영어 1등급의 기회를 모두 주기 위해 시행한다고 하네요. 절대평가로 전환된 수능영어에 대한 조언도 존재합니다. 사실 절대평가라는 것이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다고 보는 입장에서는 공감가는 내용입니다. 절대평가로는 80점과 89점이 둘 다 2등급인데 89점 받은 입장에서는 1점차로 1등급을 받지 못했으니 얼마나 억울할까요. 이렇게 억울할 일이 없도록 공부하라는 조언이네요.

 

이렇게 포스팅 마치고요. 무료패스 신청링크는 여기 남겨두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