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사진편집

알씨 동영상 편집방법과 다운 알아봅시다.

by moneyback 2018.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알씨 동영상 편집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 볼까 합니다. 여러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이 있지만 알씨의 경우에는 사실 사진을 많이 찍고 사진을 이용해 동영상을 만드시는 분들에게 딱 적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알씨를 통해 어떤 동영상을 만들고 편집 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다운로드링크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씨 동영상 편집 방법과 다운 알아봅시다.

 

 

 

 

 

아마 이 글을 보고계신분들은 알씨를 다운로드 했을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요. 혹시나 다운을 하지 않으신분들은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테니 다운로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알씨를 설치하면 동영상 편집 아이콘을비롯해 총 3개가 설치된답니다.

 

 

 

 

#간편만들기를 이용해 편집하기

 

처음 실행했을시 위와 같은 화면이 등장합니다. 사실 편집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간편편집에서 전체적인 틀(?)을 잡아주면됩니다. 사진으로 동영상 편집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역시 사진재료와 배경음악, 그리고 사진1장당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되게 할지 정하는 타이밍이죠. 여기서 그런 작업들을 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본인이 영상을 만들고 싶은 재료를 선택해야겠죠? 사진추가를 눌러 사진을 선택해주세요.

 

 

 

그다음에는 배경음악과 사진당 시간설정을 해주시면됩니다. 우선은 사진 추가를 하신후에 조금씩 재생해보면서 사진당 시간 출력시간을 정하시면됩니다. 그러면 이제 상세꾸미기에 들어가 더 구체적으로 영상 편집을 해보겠습니다.

 

상세꾸미기에 들어가니까 자막-디자인-효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막도 역시 영상편집에서 상당히 중요한 요소이죠. 자막 글씨체를 비롯해 위치 등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것도 곧바로 적용된 모습을 볼 수 있기때문에 조금씩 재생해보면서 수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디자인에서는 배경을 다운로드하거나 액자형으로 사진이 돋보이도록 만드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효과를 들어가시면 사진과 사진사이에서 어떤방식으로 전환이 되도록 할지 정한느곳이라 보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부드럽게 두 사진이 겹치면서 넘어갈수도 있고요.

 

여러가지 기능등이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 방식을 설정을 하신후에 만들기 버튼을 누르고 마치시면 아주 쉽게 알씨를 이용해 동영상 편집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알씨 다운 링크 걸어드립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진행하시면 되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고요. 알씨 동영상 편집 관련해서 궁금하신것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