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축구공추천, 낫소 태극패트리어트 리뷰

by moneyback 2013.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풋볼라이프 입니다. 얼마전에 축구용품 사이트에서 구매하여 그저께 도착한 낫소 태극 패트리어트, 사용하던 축구공이 많이 닳기도 하고 물을 먹어서 그런지 너무 무거워졌습니다.(ㅡㅡ;;) 그래서 축구공을 구매 하게 됐는데요. 개인적으로나 많은 축구인들이 사용하는 만큼 제친구들이나 아는분들께 추천을 드리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스타폴라리스 2000과 함께 굉장히 선호하는 축구공이기도 합니다. 

 

특히 각종대회에도 사용되는 만큼 인정을 받은 공이라고 할수 있을텐데요. 어느정도의 기능을 가지고있는지, 낫소 태극패트리어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사진찍는 기술이 없어서 마음에 안드실수 있지만 양해 부탁드려요^^)

 

낫소 태극패트리어트 리뷰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공!

 

 

!아디다스 프레데터 lz와 한컷 찍어 봤습니다. ㅎ 그제 택배로 집에 도착하여 어제 운동장에 나가 리프팅및 패스,트래핑등을 해봤는데요. 여러가지 실험해본결과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최근에 사용했던 프리미엄 패트리어트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기도 하구요.

 

 

[Review/축구화] - 아디다스 프레데터 lz 리뷰, '매력적인 축구화'

 

 

우선 리뷰를 앞서 기본적으로 낫소 태극패트리어트에 대한 정보 및 평가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낫소 태극패트리어트

 

가격: 6만원(정가)

 

원산지: 파키스탄

 

특징:

대한축구협회(kfa)공식 사용구

2009~2011 초중고 주말리그 공식사용구  탄성력및 내구성이

강하여 많은 축구인들이 사용하는 축구공이다.

 

 

 

 

 

위에 설명드린것처럼 대한축구협회(kfa)공식 사용구입니다. 그만큼 좋다는 이야기겠죠?

특히 매 주말마다 펼쳐지는 초중고 주말리그에 공식사용구로 쓰였던 만큼 축구공의 능력은 어느정도 검증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도 이공을 굉장히 좋다고 느끼고 있기도 하구요.

 

 

저는 이걸 구입전에도 낫소축구공을 사용했는데 이번에 구입한 태극패트리어트보다 한단계 높은 프리미엄 패트리어트입니다. 그런데 특별히 큰 차이는 없는듯 하군요. 가격만 비싸고 그리 큰차이는 없는듯 합니다. 물론 아직까지 완전히 사용해보지는 않았기 때문에 몇주, 몇달간 써봐야 정확히 어떤공인지 알수 있을듯해요.

 

하지만 얼추봐도 그리 큰 차이는 없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구매후에 곧바로 공을 찰수 있을만큼 바람이 들어가 있구요. 축구공 바람넣는 바늘(핀)도 따로 사은품으로 주시더라고요. 바람이 너무 많을때는 핀을  꽂아서 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더넣고 싶을때는 따로 펌프에 끼우시고 넣으시면 되니 잘모르시는 분들은 댓글로 물어보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ㅎ

 

 

 

많은 분들의 후기를 봐도 그렇고 카페에서도 추천을 해주는 공이기도 한데요. 기본적으로 유럽리그에서나 국가대표경기등에서 나이키나 아디다스 매치볼이 사용된다는 사실 잘알고계시죠? 그중에서도 아디다스 매치볼낫소태극 패트리어트의 느낌이 비슷하다고해요. 나이키 매치볼은 험멜 에어포스와 비슷하구요.

 

확실히 10만원이상의 축구공을 구매하시기 어려운 분들에게는 가장적합한 공이라는 생각입니다.

 

 

표면은 보시는것처럼 구멍이 송송송 나있습니다.  공을 다룰때 좀더 세밀하고 정확하게 할수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골기퍼들이 공을 잡을때도 미끄러지지 않을듯 싶습니다.

 

그리고 박음질도 촘촘히 잘되어있구요. 문방구에서나 파는 공처럼 박음지하는것이 눈에띄게 보이거나 터지는일은 없을듯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대한축구협회에서 공식사용구로 인정했다는 사실이 이공에대한 믿음을 더 주는거 같습니다. 한국축구의 최고 기관에서 인정한만큼 더 신뢰가 가기도 하구요.!

 

 

 

축구공에대한 기능을 향상시키기는 하지만 보시면 구멍이 송송송 나있어서 조금은 보기 싫은 분들도 있을듯한데요  그런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보시는것처럼 그리 눈에띄는것도 아니구요. 오히려멀리서보면 디자인이 더 좋아보이기도 한답니다.

 

 

확실히 실내에서 촬영한것과는 차이가 납니다. 색깔도 더 선명하게 나오는거같고요. 사진에 보시는 그대로 생겼습니다. ㅎ 디자인도 다른공과 전혀 뒤쳐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어찌 리뷰 잘보셨습니까? 사실 사진은 물론이고 내용이 너무 마음에 안드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ㅠ 아무튼 가격도 그렇고 기능적인면에서도 나이키 아디다스공 못지않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나이키나 아디다스 매장가서 4~6만원짜리 공을 살바에는 차라리 낫소스타 폴라리스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스타폴라리스 보다는 낫소가 좀더 쌉니다.) 아무쪼록 제 리뷰가 도움이 됐으면하구요. 궁금하신점이나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Review/사용후기] - 바르셀로나 유니폼 레플리카 후기

 

[Review/축구화] -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9 ag 리뷰

 

[Review/축구화] - 나이키 ctr360 트레콰티스타3 사용후기

 

[Review/축구화] -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MD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