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동영상편집

mkv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추천

by moneyback 2013. 8. 17.
반응형

 

mkv 플레이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화,드라마,기타동영상등 고화질이나 용량이 큰 경우에는 대부분  mkv파일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막상 재생하려다 보면 정상적으로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예를들어 버벅거림,끊김,오류등 여러가지가 있기때문에 원하는 영상을 볼때마다 짜증나는 경우도 많죠. 그런것들을 해결해줄만한 프로그램 추천드립니다.

 

 

 

(다음)팟플레이어라고 불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앞서 설명드린 mkv등의 동영상 파일뿐만 아니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분데스리가등을 생중계시간에 볼 수 있구요. 다양한 방송및 동영상들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설치과정을 간략하게 보여드리고요. 팟플레이어를 다운받으시려는 분들은 에 링크 남겨뒀습니다.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다운로드를 누르신후 설치 창이 나오면 잘읽어보시고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여기서 본인이 꼭필요 할것들만 골라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보이시는 구성들이 전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몇개만 골라서 체크를 해줬습니다.

 

 

 

 

파일 경로를 지정해주시구 설치를 눌러주세요.

 

 

 

 

 

 

 

 

 

여기서도 마이피플 pc버전을 설치하실분만 체크를 해주시구요. 닫음을 눌러주시면 완료됩니다.

 

 

 

 

 

팟플레이어를 실행 시켰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위 사진의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닫기와 크기조절 하는 구간 옆에 모드라고 보이실겁니다. 거기를 누르시면 방송하기,채팅하기등이 나오구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프리미어리그나 기타 방송을 보고싶은 분들은 활용하시면됩니다.저는 워낙 축구를 좋아하다보니까 tv로 볼 상황이 안되는 경우에는 팟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봅니다.ㅎ

 

 

 

 

자 그렇다면 mkv 파일을 선택해서 한번 재생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다운 (링크)

 

영화 시작부분 이구요. 설치 해보시고 mkv를 실행해보시면 잘 나오실겁니다.

여러 동영상 플레이어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다음팟 플레이어는 지금까지 써오면서 불편한점이나 안좋은점은 느끼지 못했네요. 오히려 곰플레이어에서 재생이 안되거나 문제가 있는경우 팟플레이어를 이용했을때는 잘 돌아가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정보/IT-휴대폰] - 도돌폰 사용법, 데이터 사용량 확인하기

 

[정보/IT-휴대폰] - 4shared 어플 사용법,쉽고 간단하게

 

[정보/유용한 정보] -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4shared 추천

 

[정보/IT-휴대폰] - 벨소리 만들기 어플,간단하고 너무쉬운작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