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어플

4shared 어플 사용법,쉽고 간단하게

by moneyback 2013. 8. 15.
반응형

 

무료로 음악,비디오,서적등을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4shared 라는 어플인데 이렇게 어플 뿐만 아니라 모바일, pc에서도 사이트로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정보/유용한 정보] -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4shared 추천

위 포스팅을 통해서 한번 다루기도 했었는데요. 사용해보시면 굉장히 유용하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사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셔서 4shared를 검색해서 설치 해주시고요. 만약 완료되셨다면, 위 오른쪽 사진과 같이 화면이 나오게 될겁니다. 여기서 로그인과 무료계정 등록중 하나를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4shared 계정이 없으시다면 무료계정 등록에 들어가셔서 계정을 만드시면되구요. 계정이 있으시다면 로그인을 눌러 진행해 주시면됩니다. 사실 4shared가 워낙 유명한지라 주위에 보면 대부분 계정이 있더군요.. 보시는것처럼 가입하는것도 이메일과 비밀번호,이름만 입력후에 이메일 인증만 받으면 된답니다. 회원가입 과정은 쉬우니 생략하구요. 아이디 만드신분들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면 4자모양으로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내가 사용하고 싶은 메뉴를 선택하면 되는 데요. 우선  오른쪽 사진을 주목해 보시면 빨간 박스로 돋보기 사진이 보이시죠? 이 아이콘이 다운받고 싶은 파일의 이름을 검색하는 것인데요. 대부분 파일 다운로드가 목적일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운로드 받으실 파일을 받을 분들은 돋보기버튼을 눌러주시구요.

 

 

 

 

 

    

 

 

저는 검색창에 소녀시대라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이처럼 가수의 이름을 검색하셔도 되고 노래이름이나 기타 파일이름을 쓰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소녀시대라고 검색을 하니 여러 mp3파일이 검색이 되는데요. 이중에서 하나를 골라 다운로드 해보겠습니다.

 

 

 

 

    

 

 

우선 왼쪽사진 처럼 네모칸안을 체크해주시고 오른쪽 위에 빨간박스로 표시해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서 파일저장을 하는 창이 하나 나오는데요. 여기서 음악 이름이랑 저장경로를 설장 하실수 있습니다. 저장 경로를 설정 하시려면 파일명 밑에 부분의 영어로된 경로 보이시죠?

 

 

 

 

 

    

 

 

그부분을 누르시면 위 왼쪽 사진과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새폴더를 눌러 폴더 하나를 만들던지 아니면 기존의 폴더중에 내가 원하는 위치에 놓고 싶은 곳이 있다면 저장경로를 그쪽에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조금만 기다리면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또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4shared 자체에 폴더를 하나 만들수도 있습니다. 우선 검색한후에 파일이름을 눌르면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오구요. 여기서 아까 다운로드 할때 눌렀던 버튼 왼쪽에 보시면+ 모양이 있습니다. 그부분을 누르면 오른쪽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폴더를 만드셨다면 폴더 이름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음악이라고 폴더를 만들었구요. 여기서 폴더이름을 누르시고요.

 

 

 

 

 

 

    

 

 

확인 버튼을 누르면 폴더안에 음악 파일이 저장 됩니다. 우선 폴더기능을 사용 하시려면 맨처음 로그인 하시고 나서 검색하는 돋보기 아이콘 옆에 보시면 폴더와 +가 모양이 합쳐진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눌러서 폴더를 개설하시면 됩니다.

 

 

 

 

 

    

 

 

 

 

폴더를 개설하시면 위와같이 맨처음 화면에 폴더가 표시가 되구요. 폴더를 누르면 아까 저장했던 음악 파일이 폴더에 들어가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굳이 내 휴대폰 안에 저장을 안하셔도 되니 편하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파일을 다운받기 전에 미리 음악 전체를  들어 보실수 있으니 제대로된 음악파일이 맞는지 확인 하시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또 앞서 처음에 말했듯이 음악 파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일들이 있는 만큼 여러모로 유용할듯 싶구요. 4shared 사이트가 있기때문에 pc를 통해서도 아이디만 있으시다면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정보/IT-휴대폰] - 벨소리 만들기 어플,간단하고 너무쉬운작업!

 

[정보/컴퓨터] - flv mp3 변환 하는방법

 

[정보/컴퓨터] - flv mp4변환 하는방법

 

[정보/컴퓨터] - 곰플레이어 화면이 안나와요. 해결책을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